1. http://www.foog.com
굳이 분류를 나누라면 경제 관련 블로그. 주인장께서 어렵운 경제지식이나 현황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나같은 문외한도 세상 돌아가는 모양새를 대충이나마 짐작할 수 있다. 알파헌터나 포카라님과 같이 유명한 분들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그분들은 현직에 계셔서 그런지 공중에 떠있는 느낌이 강하다.
2. http://viamedia.or.kr
주낙현 신부님의 성공회 이야기라는 제목의 블로그. 작지만 큰 교단 성공회와 그곳의 성직자분을 조금이라도 알고 싶다면…
3. http://primemover.egloos.com
주인장께서 음악을 무척 사랑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찬찬히 살펴 보면 알 수 있다. 대중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해주고 싶은 블로그. 나도 이렇게 음악 이야기를 쓰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었는데 흑.
4. http://michelangeli.org
이곳은 내가 운영하는 또 다른 블로그. 위대하다는 말로밖에 표현이 안되는 피아니스트 미켈란젤리에 대한 나의 오마주 성격의 블로그. 미켈란젤리로만 블로그를 꾸며 보려고 했는데, 수도원에서 은둔할 정도로 알려진 것이 미비한 피아니스트라 부득이하게 다른 고전음악이야기도 병행하게 되었다.
5. http://mahlerian.org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말러와 관련된 블로그 입니다. 다만 요즘 시국이 쥐판이다 보니 편히 음악듣기 어려운 것은 저 뿐만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균형잡힌 크리스찬과 사회현안에 대한 혜안을 원하시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제가 자주 가는 블로그를 찾아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목뒤에 1이라는 숫자를 붙였습니다.
우와~ 고맙습니다. 일부러 글까지 따로 작성해주시고 거기다 제 블로그까지 끼워넣어 주시고.. 🙂 칭찬도 감사하고요. 그나저나 저도 나름 “현직”이랍니다. ^^;
저도 대충 짐작은 했습니다. ㅎㅎ
매번 올리시는 글 보고 많은 것을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어이쿠 이런^^;;; 말러에 관련된 블로그라 말하긴 정말 빈약하기 짝이 없고, 그냥 말러를 좋아하는 사람의블로그일 뿐인 것 같습니다^^ 암튼 소개도 해주시고 감사감사^^
제가 늘 도움받는 처지이니 제가 감사드려야죠. ^^
글고 보니 저는 이도 저도 아닌 블로그…네이버 블로거 보다 이글루나 티스토리에 블로그 고수님들이 더 많으신거 같아요..
아쿵님이야 말로 숨은 고수죠.
뇌이버가 다리를 붙잡고 있을 뿐입니다. 흐…
다음에는 아쿵님도 대상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