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골프장 답변

우리 군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1. 전북에 골프장의 수 ⇒ 현재 9개소 운영, 11개소 공사중, 2개소 미착공으로 총 22개소 2. 완주군 골프장의 수 ⇒ 1개소 (OK 골프장) 3. 현재 완주군에서 계획중인 골프장의 수 ⇒ 3개소(운주,용진,화산) : 개인이 계획중임 4. 골프장이 고산면 율곡리와 서봉리에 필요한 이유 ⇒ 고산 토지개발 지역에 전원주택단지,청소년수련시설,문화관광시설, 체육시설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골프장은 민간업자 참여시 협의 예정이며,경영수익을 높이기 위해 추진시에는 주민과 협의하면서 추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군정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시고,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완주군청 개발사업단 경영수익사업(☎240-438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산 같이 아름다운 곳에 골프장을 짓겠다는 한심한 공무원이 뭐라 답변했는지 궁금해서 게시판을 검색해보니 저런 답변이 나왔다. 나랏님만 생각을 생강으로 바꿔 드신 것이 아니라 시골 군수까지 생각을 생강으로 씹어먹고 있구나.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