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집회중 초등학생 연행 2008. 6. 25. 초등학생 연행 명박이가 대통령 되면 운하로 천국 직통로를 뚫어 대한민국을 지상 천국으로 만드리라 예상했다.그런데, 운하도 뚫지 않고 지상천국을 만들어버렸다.대단한 놈이다. 이 글 공유하기: 클릭하여 X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X 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 Facebook 이것이 좋아요:좋아하기 가져오는 중... 관련
오늘까지 작업 마무리 해야 하는데 일은 손에 잡히지 않고(하루 내내 심장 뛰고 두통에다사 완전 수전증…… ㅠ_ㅠ;; 무서워서 나 원~~~~) 인터넷으로 촛불 집회 실황 틀어놓고 가슴 치고 있습니다. 강기갑 의원의 절규(진짜 맞는 말씀 하시더군요. 2메가~ 미국 대통령 해! 청와대 방 빼!!!!!!!!!!!)로 시작된 하루가 결국 물대포에 강경대응으로 시민들만 고생길입니다.
오늘까지 작업 마무리 해야 하는데 일은 손에 잡히지 않고(하루 내내 심장 뛰고 두통에다사 완전 수전증…… ㅠ_ㅠ;; 무서워서 나 원~~~~) 인터넷으로 촛불 집회 실황 틀어놓고 가슴 치고 있습니다.
강기갑 의원의 절규(진짜 맞는 말씀 하시더군요. 2메가~ 미국 대통령 해! 청와대 방 빼!!!!!!!!!!!)로 시작된 하루가 결국 물대포에 강경대응으로 시민들만 고생길입니다.
멀리서 응원만 해서 죄송한 마음이… 흑…
호연님 건강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